Home > 커뮤니티 > 1:1 문의

프린트

정동극장에 제안, 건의하실 의견이나 불만사항, 기타 문의사항을 남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의견이나, 기타문의, 건의사항은 신속하게 답변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정동극장 : 고객센터 (02-751-1500 / 월 09:00~18:00, 화~토 09:00~21:00, 일요일 및 공휴일 11:00 ~ 21:00)​

경주 정동극장 : 고객센터 (054-740-3800 / 월~토 09:00~21:00 / 일요일 휴무)

작성하실 때 개인정보(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십시오.

표 수령후 보관 문의 완료

작성자
김OO
작성일
2021-07-20
안녕하세요, 혹시 정동극장 내에 표 혹은 물품을 보관할 장소가 있을까요?
표를 수령하고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여야 하는데, 시간상 직접 전달해주기 어려워 티켓부스나 엠디부스에 맡기고 다른 사람이 찾도록 하게 하고싶은데 혹시 가능한지 여쭙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국립정동극장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티켓 불법거래 및 실 관람자 등의 악용사례를 방지하고,
코로나 관련 대면접촉을 최대한 막고자
저희 극장에서는 한번 수령하신 티켓을 다시 맡겨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단, 티켓 수령하신 분께서 공연 직전까지 일행자분의 티켓을 가지고 계시다
본인이 공연장에 들어가시기 직전
(육안으로 저희 직원들이 고객님 공연장 안으로 관람하러 들어가시는 모습 확인되는 경우),


(관람자 본인만 적용되는 등의) 특이 할인권종이 없는 티켓에 한하여 맡기시는 것은

도와드리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