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연안내 > 공연정보

프린트
History of KNB Movement Series 2  포스터이미지

History of KNB Movement Series 2

장르
무용(발레)
공연일시
2022.05.21 ~ 2022.05.22
공연시간
토-일요일 14:00
소요시간
약 75분 예정 (인터미션 없음)
공연장소
국립정동극장
관람등급
8세 이상 관람가 (2015년 12월 31일 포함 이전 출생자)
입장권
A 5만원
공연문의

공연 상세정보

※ 티켓판매 오픈 일시:2022.05.10 10:00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공연장 이용 수칙 안내

가. 공연 당일 확인 사항
1) 안전한 거리두기를 위하여 시간을 충분히 두고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시간 1시간 전부터 매표소 운영)
①마스크 착용 :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이 제한됩니다. 또한, 관람 중에도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②체온 측정 : 출입구에서 열화상 카메라 및 비접촉 체온계로 방문객 전원의 발열 여부를 확인합니다. 측정을 거부하거나 37.5도 이상 관객의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관람 시 유의 사항
①코로나19 예방 행동수칙 준수 : 입장 또는 대기 중에도 다른 관객과의 거리를 유지하고, 손 씻기 및 기침 예절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②공연장 내에서는 이동을 자제해 주시고 반드시 예매한 좌석에서 관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음식물 섭취 금지 : 로비를 포함한 공연장 내에서는 음식물 섭취가 제한됩니다.

나. 예매 티켓 관련 안내
1) 예매 티켓 수령 및 현장 구매는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2) 공연 당일 티켓 수령시 예매번호 또는 신분증을 확인한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할인받은 내용이 있을 경우 증빙서류를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 증빙 서류 미지참 시 정가에 대한 차액을 지불해야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3) 우편 발송 건을 포함하여 발권 완료된 티켓은 재발권이 불가합니다. 티켓을 분실 또는 훼손 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공연 관람 관련 안내
1) 8세 이상 입장이 가능합니다.(2015.12.31 이전 출생자 까지 입장 가능) 8세 미만의 아동은 보호자 동반 여부 관계없이 객석 입장이 불가하며, 초등학교 저학년일 경우에는 원활한 입장을 위해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건강보험증, 여권, 주민등록등본 등)을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관람등급 제한으로 인해 공연 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라도 예매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반드리 관람 등급 기준을 유의하여 예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본공연은 공연시작 이후 입장이 불가하며 중간 퇴장 이후에도 재입장이 불가합니다.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3) 본 공연은 커튼콜을 제외하고 사전에 협의되지 않는 사진 및 영상 촬영, 음원 녹음이 절대 불가합니다.
4) 휠체어 이용 혹은 거동이 불편하신 관객께서는 인터파크티켓(1544-1555)을 통해 예매 진행 부탁드립니다.
5) 국립정동극장은 극장 내 주차 공간이 매우 협소하오니 가급적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주차 및 교통난으로 인한 당일 예매티켓 취소, 환불, 변경이 불가합니다

[오시는 길]
지하철 시청역(1호선 1번 출구, 2호선 12번 출구)에서 덕수궁 돌담길 따라 도보 10분 이내



* 안무 : 송정빈 이영철 강효형 박슬기 박나리 배민순 

* 단장 겸 예술감독 : 강수진


* 문의 : 국립발레단 02-587-6181
 



포스터750.jpg
캐스팅.750..jpg

[작품소개]


<Amadeus Concerto> 안무 송정빈
이 작품은 모차르트의 ‘피아노 협주곡 20번 라단조 1악장 알레그로’ 음악으로 다섯 커플 무용수들의 춤으로 이루어진다. 각 무용수의 동작들이 하나의 음표가 되어 악보를 그려나가는 듯한 이미지를 형상화하였다. 이번 작품은 음악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모차르트의 음악 속에 춤이 녹아들어 무용수들과 음악의 화합을 표현해 보고자 한다.
 

<빈집> 안무 이영철
누구나 상실을 경험하며 살아간다.
소중했던 시간들, 정들었던 공간들, 사랑했던 사람들...
어쩌면 상실은 나의 일부와 이별하는 것일지 모르겠다.
어느날 문득 밀려오는 그리움에 상실을 마주한다.
흐릿해진 기억속에 공허함을 마주친다.
그리고 상실에게 입술을 맞춘다.


<Mannequin’s story> 안무 강효형
주인이 자리를 떠나면 살아 움직이는 마네킹들의 이야기.
한 장의 강렬한 패션화보가 영감이 되어 이 작품을 안무하게 되었다.
패셔너블한 의상을 입은 마네킹들이 <토이 스토리>의 장난감들처럼 옷 가게 주인이 자리를 비우면 사람들처럼 움직이며 춤을 춘다는 발상으로, 살아움직이는 마네킹들을 통해 모델들의 여러 모습을 유머러스하고 밝게 그리고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하고자 했다.
또한 우리에게 강렬하게 각인되어 있는 영화 <기생충>의 음악 ‘믿음의 벨트’를 사용함으로써 청각적으로는 친근하면서도 시각적으로는 색다른 느낌을 전하고자 했다.


<Quartet of the soul> 안무 박슬기
탱고음악이 주는 특유의 고독적, 관능적, 서정적 그리고 경쾌한 느낌을 무용수 4명이 악기가 되어 음악을 연주하듯 춤으로 표현하고자 한다.


<Shining Star> 안무 박나리
우리는 모두 하나의 별이다.
자신의 몸을 태워 찬란한 빛을 내는 별처럼 우리 무용수들의 삶도 무대에 서는 짧은 순간을 위해 끊임없이 자신을 태워 빛을 낸다.
우린 모두 하나의 별이다 처절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별!


<Hero> 안무 배민순
이 무대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사람은 각자 자기만의 색깔을 가지고 있다. 서로 다른 색깔의 무용수들이 모여 하나의 작품이 만들어진다면? 같은 작품에서 같은 동작으로 춤을 추면서 자기만의 색깔로 작품을 표현한다면? 이라는 궁금증으로부터 작품을 안무하게 되었다.




캐스팅정보

캐스팅.750..jpg

할인정보

Hello, 정동 메이트 10% 1인 2매 / 정동극장 홈페이지 예매자

- 경로 할인 50% 본인만 / 만 65세 이상, 신분증 지참 필수
- 다자녀 할인 20% / 다둥이 카드 소지자 및 자녀 구성원 2인 이상, 티켓 수령시 가족관계 증명서 증빙 필수
- 문화릴레이 10% 1인 2매 / 2021년 1월 이후 관련 기관 유료 티켓 확인, 관람 공연 티켓 지참 필수
- 예술인패스 30% 본인만 / 예술인패스 소지자, 지참 필수
- 장애인&유공자 50% 1인 2매 / 복지카드 소지자, 장애인-복지카드, 의사상자 유공자-유공자증, 유족증 지참 필수 *뒷면 서명란 이름 표기 확인
- 임산부 20% 본인만 / 산모수첩 및 관련 증빙 자료 지참
- 문화패스(청소년 등) 30% 본인만 / 만 24세 이하, 대학생 *생년월일 적힌 신분증, 의료보험증, 각종 서류 및 대학생 학생증 지참 필수
- 가족 동반 할인 30% 1인 4매 제한 / *2인 이상 적용, 타권종과 중복할인 불가, 직계가족에 한함, 최근 3개월내 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필수
- 국립발레단 후원회원 10% 1인 4매 / 국립발레단 후원회원 *발레단 제공 증빙 이미지 확인


* 휠체어석 전화예매(인터파크티켓 1544-1555)

공연 영상

공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