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주하는질문

프린트

고객님이 자주 하시는 질문을 모아 놓은 공간입니다.

보다 상세하고 신속한 답변이 필요하신 경우 커뮤니티 > 1:1문의를 이용하시거나 전화문의 바랍니다.

o 서울 정동극장 고객센터 : 02-751-1500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당일관람 공연 문의만 가능 : 화~금 18:00~21:00 , 토~일요일(공휴일) 공연 3시간 전~공연시작 후 1시간

A 답변

정동극장 매표소 현장구매는 매표소 오픈시간에만 가능합니다. (*매표소 오픈시간: 공연시작 1시간 전) 

현장결제는 신용카드, 현금으로 가능합니다. 

A 답변 티켓 수령 시 예매자의 신분증 또는 예매확인서 제시로 가능합니다.

단,  증빙이 필수인 권종을 선택 하셨을 경우에는(청년할인, 장애인 할인 등 본인관람 원칙의 할인 선택)
타인 양도가 불가능하며, 현장에서 할인 차액 지불 후에만 티켓 수령이 가능하므로 꼭! 티켓 양도하시기 전에 선택한 권종을 확인하신 후 양도바랍니다.


예매확인내역 출력은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에서 가능합니다.

A 답변

좌석 배정은 해당 공연의 예약 상황에 따라 상이합니다.

좌석 지정을 원하시는 경우, 정동극장 홈페이지 혹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예매 바랍니다.

A 답변 당일 공연의 예매 티켓 취소/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공연관람 전 평일 9:00~17:00 사이 가능합니다.
또한 예매처별 부과되는 수수료가 상이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A 답변

공연 당일,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매표소에서 예매자 본인 확인을 위하여,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또는 예매티켓 확인서를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권종에 따라 본인 수령만 가능한 경우가 있사오니, 예매 시 주의부탁 드립니다.

권종별 증빙서류 현장확인이 있는경우 미지참 시, 정가대비 차액지불이 있습니다.

예매확인내역 출력은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에서 가능합니다.

A 답변

- 부분 좌석 취소 : 예매확인>취소에서 부분 좌석 취소가 가능합니다.

- 예매 내역 변경 : 날짜, 시간, 좌석 등급, 할인율 등의 일부 내용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예매내역을 전체 취소하신 후 다시 예매 하셔야 합니다.

- 당일 공연의 예매 티켓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공연관람전 평일 9:00~17:00 사이 가능합니다.
또한 예매처별 부과되는 수수료가 상이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A 답변

[서울사업소]

- 소지하신 교환권에 따라 예약방법, 관람가능 일자 및 예약마감 기간이 상이합니다.

  (교환권에 적혀있는 예약방법을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관객본인에게 있사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권은 사전예약 없이 당일관람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 사전예약 후, 관람당일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매표소에서 실물 교환권을 반납 후 좌석권으로 교환받으셔야 극장입장이 가능합니다.

- 실물교환권 미지참시 해당 금액을 지불 하신 후 관람 가능합니다.


[경주사업소]

- 정동극장 경주사업소의 경우, 공연관람 하루전까지 전화 예약하셔야 합니다.
  (좌석이 매진일 경우 원하는 날짜에 예약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 공연시작시간 30분 전 티켓박스로 교환권 가지고 오셔서 좌석번호가 있는 티켓과 교환 후 공연장으로 입장 가능합니다.

  교환권 미지참시 차액 지불 하신 후 관람 하셔야합니다.
* 정동극장 경주사업소 대표전화 : 054-740-3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