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주하는질문

프린트

고객님이 자주 하시는 질문을 모아 놓은 공간입니다.

보다 상세하고 신속한 답변이 필요하신 경우 커뮤니티 > 1:1문의를 이용하시거나 전화문의 바랍니다.

o 서울 정동극장 고객센터 : 02-751-1500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당일관람 공연 문의만 가능 : 화~금 18:00~21:00 , 토~일요일(공휴일) 공연 3시간 전~공연시작 후 1시간

A 답변

공연장 안에서는 투명한 용기에 들어있는 생수만 섭취 가능합니다.

공연장 안으로 모든 음식물 반입 및 섭취를 하실 수 없고 로비에서만 섭취 가능합니다. 로비에서 드시고 입장해주세요.

(, 사탕, 캬라멜, 당류가 포함된 음료, 비타민워터, 과자, 과일 등)

A 답변

서울 : 공연 전, 후 개방된 로비에서 공연 관련 기념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경주 : 공연 전 후 로비에서 공연관련 기념품 카드/현금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A 답변

서울 정동극장 내부 규정에 따른 대관 심의를 거친 후 대관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02-751-1500 대표 번호 문의 부탁드립니다.

 

경주사업소의 경우, 화요일~토요일까지 경주브랜드공연 <에밀레>  상설공연 관계로 대관을 하실 수 없습니다.

A 답변 [서울사업소]
- 휠체어 이용 혹은 거동이 불편하신 관객께서는 정동극장 전화예매로 진행바랍니다. (Tel: 02-751-1500)
- 서울 정동극장의 경우 전동 리프트를 통해 극장 로비 입장이 가능하며 객석 내 휠체어 전용석 2석 있습니다.
- 늦어도 공연시작 30분 전까지 도착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리프트 1회 왕복 소요시간: 20)


[경주사업소]
- 안내원의 안내에 따라 공연장 옆문으로 입장하며, 휠체어 전용석에서 관람가능합니다.
- 사전에 연락을 주시면 보다 편리하게 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 (Tel: 054-740-3800)

A 답변

서울 정동극장의 경우 주차장이 협소하여 사용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주변 유료 주차장 및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극장에 오시길 권유 드립니다.

 

경주사업소의 경우

자가용으로 오시면 엑스포 공원 서문주차장을 이용해주시고 (주차요금 무료),  주차장 출입구 <에밀레> 홍보문 통과 후 정면에 보이는 통유리 건물로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 이용 시에는 10, 18, 100, 100-1, 150, 150-1, 700번 버스를 타신 후 엑스포공원 혹은 보덕동주민센터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경주역/시내에서 출발하는 택시 탑승 시 10,000~12,000원 정도의 요금이 발생합니다.(교통량 및 교통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음)

 


A 답변

※ 지연관객 입장 규정

쾌적한 관람환경을 위해 공연시작 후 객석 입장은 불가하거나 최소화하여 운영합니다.
또한 공연 중 퇴장 시에도 재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공연특성에 따라 입장이 허용될 경우,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지연관객 및 재입장 관객님은 지정된 좌석이 아닌 지연석으로 안내드리오니 안내원의 지시에 따라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티켓예매 및 객석 입장 규정을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관객 본인에게 있으며,
입장 티켓의 취소나 환불은 불가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A 답변

1. 공연 관람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경우 입장이 제한됩니다. 
 - 공연에 지장을 주거나 타 관객의 관람에 불쾌감을 주는 행위(음주, 고성방가, 정신질환 등)를 하는 관객은 입장 제한 및 중도 퇴장이 가능합니다.
 - 입장 제한 연령은 공연별 상이합니다. 공연 상세 정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티켓예매 및 객석 입장 규정을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관객 본인에게 있으며, 입장 티켓의 취소나 환불은 불가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A 답변

매진이 되지 않아 좌석이 많은 여분이 있다 하더라도 좌석 이동은 불가합니다.

공연중 좌석을 이동하는 것은 다른 관람객에게 불편을 끼치므로, 공연 시작 전에도 좌석 이동은 삼가바랍니다.

 

정동극장 경주사업소의 경우 지정좌석제로 운영하고 좌석마다 금액이 다르게 되어있습니다.

좌석여분이 있어 좌석 이동을 원하시면 티켓박스에 오셔서 차액 지불 후 좌석이동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안전과 품격있는 공연문화를 위해 안내원의 안내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A 답변

공연도중의 사진 촬영이나 녹음, 녹화 등은 공연물의 초상권과 저작권을 침해하는 행위로 촬영, 녹음, 녹화 등은 불가하며, 공연자들의 공연진행 및 타 관객의 쾌적한 관람에도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경주사업소 공연의 경우, 사전에 허가된 촬영 및 커튼콜을 제외한 객석 내 모든 촬영(동영상 녹화, 녹음, 사진촬영, 객석 내 셀카 촬영)은 하실 수 없습니다.